본문 바로가기

Music/배틀그라운드

배틀그라운드 우선순위 자동 높음설정 (최적화)

 

battleground.bat

 

첨부파일 이용하여 배틀그라운드 접속하시면 됩니다. 편집누르시면 필요한 스크립트 외 다른 스크립트 없음을 확인 할 수 있으며(바이러스x) 직접 제작하였기에 필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. 킬때 자동으로 컴퓨터 자원을 배그에만 집중시키게 해줍니다.
(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시 업데이트 완료후 바로 실행하면 적용 안되므로 업데이트 끝나면 업데이트 창 닫고 첨부파일을 통해서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.
(첨부파일로 실행하셨을때는 cmd와 업데이트 창 같이 닫고  첨부파일로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)





--추가(편집시 다른게임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start 명령어 뒤에 게임 실행파일 또는 스팀 실행링크 배치하시고 wmic process where name 뒤 ""사이에 작업관리자에 뜨는 세부파일이름을 기재하시면 됩니다.(배그 같은경우 두개의 프로그램(하나는 보안프로그램)으로 돌아가기때문에 두개 다 높음으로 두었습니다.)

설명이 복잡하게 느껴지시는 분들 :
1) 그냥 첨부파일로 게임 실행하시면 자동 적용됩니다.
2) 게임 업데이트 시 첨부파일을 닫고 업데이트 완료 후 업데이트 창 끄신 후 첨부파일 실행하시면 됩니다 

참고사항

(1) 왠만한 윈도우 시스템 프로그램 보다 게임을 우선순위로 처리하게 되기 때문에 게임에서 바탕화면으로 나갈시 버벅임 또는 멈춤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.

(2) 업데이트 마다 번거로울 수 있지만 작업관리자에서 하나하나 우선순위 주는것 보다는 덜 귀찮아서 만들어서 사용해 왔습니다. 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'높은 우선순위', '실시간' 보다 '높음' 옵션을 두 프로그램 같이 주는게 성능대비 제일 안정적으로 나와서 '높음'으로 설정하였습니다. 물론 편집으로 high 대신 above normal 또는 idle 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 
(2) 오픈베타때부터 계속 써왔으나 밴당하거나 제제당한적 없고 우선순위만 조정하는것이기 때문에 보안관련 문제가 없으나 prio(우선순위 고정 프로그램)을 BE에서 막는것을 보니 혹시나지만 이작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(게임정지)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